#상태

2018년 2월 28일 수요일

베스트 음식 식단





음식의 각 칼로리를 먹는 대신에 다섯개의 음식 그룹 모두의 균형 잡히고 균형 잡힌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마침내 기름과 설탕을 만들기 위해 야채와 과일, 고기와 생선, 우유와 유제품에서부터 우리 몸에 필요한 곡물과 전체 곡물의 양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 점심 시간에 먹을 수 없었던 음식 그룹들은 저녁에 먹는 습관을 들이도록 해야 한다.




5개의 식품 군 중에서, 20대와 30대 여성들에게 두번째로 부족한 요소는 "야채와 과일"이다. 그 회사로부터 과일이나 야채를 사기는 쉽지 않으므로, 신선한 주스나 편의점에서 파는 오렌지, 포도, 사과 주스 등으로 바꿔 보자. 검정 두유와 오렌지 주스는 정크 푸드이다.




초콜릿, 드래곤볼 슈퍼아이스크림, 스낵, 캔, 커피, 버터, 설탕, 식용유 그리고 칼로리와 영양이 높은 다른 많은 음식들은 많지 않다. 여자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지만, 먹지는 않으며, 살 찌게 하는 음식을 먹는다. 만약 당신이 마시고 싶다면, 캔 커피 대신에 드래곤볼 슈퍼오렌지 주스를 마시세요. 칼로리 균형은 영양가 있는 음식이라기보다는 과자와 같다. 식사 대신 먹기에는 적당하지 않지만 철분과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서 간식으로 드래곤볼 슈퍼먹을 수 있는 지방이 풍부한 초콜릿 바보다는 낫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튀긴 생선, 생선 페이스트 및 가공 소시지는 세번째육류어류그룹에 속한다. 품질은 낮지만 나쁜 음식은 아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만료 날짜를 확인하고 만료 날짜가 초과되어 패키지에 보관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