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밤하늘에 별빛이 반짝이는 오리온 자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오리온의 띠"라고 알려져 있는데, 그들의 이름은 보통 그리스 신화에서 유래되었다. 오리온 자리 밑에는 큰 개 자리, 작은 개 자리, 그리고 큰 개의 별자리의 별은 시리우스 스타입니다.
이 별은 고대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특히 별들 사이에서는 빛이 나고, 여름과 겨울 사이에는 차이가 없는 희미한 빛을 던지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항해를 큰 과제로 삼았던 고대 그리스인들은 초창기부터 이 별에 관심을 기울였고, 기원전 8세기 말 헤시 오드의 서사 시와 기원전 6세기 초 시인 알카이우스의 시를 가졌다.
이 작은 개는 거대한 사냥꾼 Orion이 기르던 사냥개이다. 그리고 그는 항상 그의 주인과 함께 산으로 뛰어갔다. 이 거인은 바다의 신인 포세이돈의 아들로 알려져 있으며 지구에서 태어났다. 그 동안에, 그는 건강했고 좋은 남자 다움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새벽 여신 에오스는 그를 좋아했고 델로스의 섬으로 데려가서 그것을 애무했다.
게다가, 로맨스가 다양한 방법으로 줄어들고 있다.
그러나 그는 아폴로의 여동생인 Artemis에게 불손한 행동을 했고, 끔찍한 짓도 하려고 했다. 순수의 신인 아르테미스는 그가 책임을 져야 하는데도 가혹한 처벌을 받아야 했다.
그래서 여신은 오리온의 발을 물어 달라고 큰 전갈을 만들었다. 오리온은 전갈의 독을 견딜 수 없었고 고통의 끝에 그것을 숨 쉬었습니다.
여신은 전갈의 공을 좋아하고 그것을 별자리로 만들기 위해 하늘로 보냅니다. 반면에 오리온은 잘 태어나서 그의 개와 함께 하늘로 올라가 별자리가 되었다. 이것은 오리온 자리와 큰 개, 작은 개 별자리의 기원이다.